메가하우스 뉴아스라다입니다.





일단 박스부터 보겠습니다.





이전에 구입한 DX 오거와 비교하면 좀 초라하네요.

아무리 DX 버젼이 아니더라도 이것도 나름 10만 가까운 물건인데 말이죠. 흑 ㅜㅜ





미라쥬턴부터 슈퍼에어로부스트까지 전부 구현이 가능했던 DX 오거와 달리

쏠랑 서킷모드리프팅턴모드만 구현 가능합니다.





박스 내부의 배경지는 코너입니다! 역시나 리프팅턴 버젼!!!





먼저 서킷모드끼리 찰칵!






코너링모드(미라쥬턴 VS 리프팅턴)끼리 찰칵!!






그럼 배경지를 사용해서 근접샷







그리고 부스트 기믹이 남아있네요.





그래봤자 5미리 정도 살짝 들어올려지는 것 뿐이지만,

생각치 못한 기믹인지라 나름 기분은 좋네요. ^^





그럼 서킷모드에서 리프팅턴모드로 변형해보겠습니다.





쏠랑 부품 4개만 교환해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변형입니다.






자, 이게 사포 세계관 최강 필살기(?)인 리프팅턴입니다.


혼스테이지의 힘을 빌려서 어찌어찌 비스므리하게 재현해봤습니다. ㅎㅎㅎ






배경으로 오거 추가!




캬...역시나 배경이 추가되니 확실히 느낌이 다르군요.













자, 그럼 뉴아스라다 리뷰는 여기까지.







이제부턴 SIN의 마지막 장면을 재현 해보겠습니다.


사실 이게 이 아스라다 구입의 주목적이였어요. ㅋㅋㅋ

오거의 배경용(!!)....크하하하








체커를....!!!










캬...

이리보고

저리봐도

역시나 SIN 마지막 장면은 역대급입니다.


언젠가 능력이 갖춰진다면 제대로 된 디오라마를 꼭 만들고 싶어요.


이팩트 파츠는 반다이 기 이팩트 파츠를 살짝 걸쳐서 사용했습니다.

나름 효과가 괜찮네요. ^^




그럼 이만 뉴아스라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