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토이즈 더블오 퀀터입니다.

오픈 박스 사진 찍은지 9개월만에 올리네요. ㅋ






일단 제품을 받으면 이렇게 2개의 박스가 있습니다.







그 박스를 열면 또 이런 박스들이 나오고요.







첫번째 박스는 WT-000(?) 입니다. ㅋㅋ







얘를 조립하면 이런게(?) 만들어지네요.









두번째 박스는 셰르보(??)입니다.

(SHERBO를 어찌 읽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셰르보가 맞을까요? 아님 쉘보? ㅋㅋ)







2층으로 포장되어 있고, 아래층은 이런 구성입니다.







전부 꺼내면 이런 구성이고요.






자... 그럼 쉐르보(?)에서 머리와 팔을 분리해주고,








WT-000(?)의 머리와 팔과 바인더를 옮겨주면 우리에게 익숙한 퀀터가 완성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