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미 디바이스 아수라 궁병입니다.


이 시리즈에 그다지 관심도 없었고, 오직 활간지가 맘에 들어 구입한 제품인데...

구입하고 보니 활보다 특정부위(!)에 집중하게 되는 부작용이....ㄷㄷㄷ




일단 기본 소체와 요망한(?) 표정입니다. 



이 표정과 특정부위의 시너지 효과는 정말 굉장하네요...(쓰읍)






일단 첫포즈는 박스아트 포즈로....







이 표정이 가장 기본적인 표정 파츠인데,

솔직히 저는 저렇게 정면 보는 표정은 뭔가 생동감이 없어 보여 좀 무섭네요.

살인자의 눈빛(?)이랄까요...ㄷㄷㄷ






역시나 인간형 모델은 이렇게 측면을 보는 표정이야죠. ㅎㅎㅎ







캬.....이 활간지....!!






활은 분리해서 이렇게 쌍검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물론 허벅지에 있는 대검도 사용 가능하죠.




아돌!






돌격!!











매뉴얼에 있는 사무라이 무장과 비슷하게 셋팅해봤습니다.




제대로 만드려면 역시 아수라 닌자가 있어야 하지만,

그냥 궁병 무장만으로도 그럭저럭 비슷하게 만들어지네요. ㅎㅎㅎ






그리고 촬영이 다 끝난 궁병은 이 포즈로 셋팅하고 장식장으로...




이상 아수라 궁병이였습니다.


프암걸을 비롯한 이런 고토부키야의 여성형 프라 중에서 최상급 플레이 밸류의 프라라 생각되네요.

가지고 놀기 좋고, 포즈도 잘 잡히고, 이쁘고(!), 뭔가 크고(?!)....ㅋㅋㅋ


그냥 재고 있는 샵 보이면 무조건 구입하세요.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