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 크로스본 X1 입니다.





일단 사열샷 한번

 

 

 

 

 

 

독사진 한방

 

 

 

 

 

크기 비교를 위해 집에 굴러다니는 레고 피규어 하나랑 나란히 촬영해봤습니다.

 

(비슷한 느낌의 망또 간지 리퍼가 마침 땋! ㅋㅋ) 

 

 

 

 

 

망또 씌워서 간지를 400% UP!

 

 

 

 

 

 

근데 이걸 씌우면 어깨 가동이 불가능해서 뭔가 액션을 하기가 힘들군요.

 

 

 

 

 

 

그러면 망또를 촼! 벗고! 

 

 

얍!

 

 

흐압!

 

 

타앗!

 

(사실 그냥 망또 나풀거리기만 하는게 이 킷의 최고 간지 자세라서 무장 액션을 해봐도 별로 재미가 없네요. ㅋ)

 

 

이상입니다. 부족한 사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제는 그냥 믿고 사는 RG라 봐도 될 것 같아요.
신안주에서 한번 말아먹더니 유니콘, 사자비, 톨기스 등 아주 연타를 빵빵 터트리네요.
이번 크로스본의 품질도 아주 극상입니다.
모든 자세에서 관절 짱짱하게 고정되고, 조형손의 표정도 아주 좋아 대만족입니다.

게다가 이상할 정도로 파일럿 피규어에도 기합을 줬어요.

(콜로니에서 여동생과 평범하게 살아가던 그 고등학생은 어디 가고 이런 기동무투전에 나올 법한 간지남이....ㅋㅋ)



게다가 저 망또..!
개인적으로 저 망또만 별매로 따로 팔아줬음 좋겠다 싶을 정도로 맘에 들어요.
왜냐면 대충 10~12cm 정도 되는 킷에 끼워주면 말도 안되는 간지를 내뿜거든요.

예를 들어 이렇게 말이죠.

(ㅋㅋㅋ)


품질이나 색분할등은 이미 MG 수준을 아득히 뛰어넘었다 봅니다.
MG가 95점이였으니 얘는 대충 140점 정도? ㅋ

다만 다들 아시다시피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 있죠.
크기가 아주....ㅋㅋㅋ
약 11cm 정도되는 사이즈에 내부프레임도 들어있고, 색분할도 꼼꼼하고....
와 진짜 시력 1.0이 넘는 저도 루페가 구입하고 싶어질 정도였습니다. ㅜㅜ

하여간 품질은 확실하니 시력에 자신 있다면 도전하세요! ㅋㅋ
앞으로 x2나 풀크로스도 얼렁 나와주길 기대하게 만들어주는 최상급의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