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있는 절친의 돌잔치에 갔다가 뜻밖의 득템을 해왔네요.



안드로이드 태블릿인 '아이덴티티크론'이란 모델입니다.











돌잡이에서 무엇을 잡을지 투표(?)를 하는데, 원래는 마이크에 표를 넣을라구 했더니 이미 표가 엄청 많이 들어있길래...;;
그 옆에 상대적으로 표가 적게 들어 있던 청진기에 표를 넣었거든요....


그랬는데, 친구 딸내미가 청진기를 똭!!! 잡아 버린겁니다. 우왕!!

게다가 친구가 표를 뽑는데 제 번호인 38번을 똭!!!!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하여간...
집에 와서 기기를 좀 만져보니....

거의 듣보잡에 가까운 회사이지만 일단 기기의 외적인 완성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2.2으로 발매된지 1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업데이트가 없었다는 점을 볼때 회사에서 이미 업데이트 지원을 포기한게 아닌가 싶고....;;

제가 안드로이드 기기를 그리 많이 만져본 것은 아니지만.....

춈 느리네요;;;;


그래도 모처럼 청주에서 서울까지 다녀온 보람이 있는 주말이였습니다. ㅎㅎㅎ



PS. 집에는 이미 IT기기가 넘쳐나는 상황이라 어머니에게 드리고 카톡머신으로 사용할까 생각 중 입니다.
와이파이는 그냥 제 명의로 월 5천원까지 에그 하나 넣어드리면 괜춘하겠죠? ㅎㅎㅎ

PS2. 케이스라도 하나 씌울라고 했는 파우치형 케이스만 있고, 젤리케이스형태는 찾을 수가 없군요....역시나 마이너의 서러움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