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에 컴터에 저장해놓은 사진들을 에어비디오같이 아이폰으로 불러와서
사용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이리저리 찾아다니다가 결론을 내린 앱이 Seetogether라는 앱이였죠.....
참고 링크 : http://cafe.dalong.net/board.cgi?id=dnet2012&action=view&gul=3051

하지만 이 앱을 좀 사용하다보니....
인덱싱하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아이폰으로 가져온 사진 화질이 열화된다는 단점 때문에 좀 꺼려지게 되서 잘 안쓰게 되었는데.......


...그런데 말이죠........
오늘 웹서핑하면서 발견한 앱이 하나 있는데....

와..... 이게 정말 제가 원하는 기능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완벽하게 구현해주는 겁니다!! ㅠㅠ

그래서 다른 분들에게도 한번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ㅋㅋㅋ
앱 이름은 Air-Photos 라고 하고요.....


앱의 아이콘은 이렇게 생겨먹었습니다. ㅋ

http://itunes.apple.com/kr/app/air-photos/id525692766?mt=8
그리고 앱스토어 링크고요....
무료앱이기 때문에 이렇게 소개드려도 부담 없다는 점도 장점이네요. ㅋㅋㅋ

일단 사용법은 전에 소개해드린 Seetogether와 비슷합니다.
컴터에 서버 플그램 깔고, 공유할 디렉토리 지정하고, 앱에서 해당 서버를 추가하고요....

제가 이 앱을 써보고 이렇게 추천 글까지 쓰는 이유는!!

실행 속도 빠르고!
썸네일 인덱싱 속도는 광속!!
게다가 원본 그대로 아이폰으로 다운 가능!!!
또 게다가 아예 폴더를 통째로 받는 것도 가능!!!!!!


와....이 정도면 거의 종결자라고 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게다가 사진전용이라 쓸데없이 동영상같은거 인덱싱하는데 자원소모하지 않는다는 점까지 완벽하게 제가 원하던 모양입니다. ㅋㅋㅋ

혹시나 저번에 올렸던 글을 보시고 Seetogether 사용하고 계셨던 분이 계시다면 당장 지우고 Air-Photos로 갈아타세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