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 마눌님께서 이케아에 출장(?) 가기 전에 이케아 홈페이지를 샅샅이 뒤졌습니다.

기왕 먼길 떠나는거 먼가 사올게 없을까 해서 말이죠.

그 중에서 제 눈에 띈 아이템 하나가 이거였습니다.






저희 침실 조명이 좀 어두운 편인데, 화장대에 따로 조명이 달려있지 않아서 고민이였거든요.

그런데 이걸 딱 보는 순간!






요런 식으로 붙여주면 딱이겠다!! 싶었던거죠. ㅎㅎㅎㅎ



그런데 문제는 이게 재고가 없어요....ㅡ,.ㅡ;

혹시나 마눌님이 직접 찾아봤지만 역시나 없었다고.....



그러나 이렇게 포기하긴 좀 아쉽고..... 기왕 삘 받은거 LED로 한번 멋지게 만들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오픈마켓을 검색해보니....

요즘엔 LED에 아예 SMPS를 내장해서 파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게다가 생긴 것도 꽤 깔끔?

오...이거 참 물건이네 싶어서 낼름 주문하고 작업에 들어갑니다.



거울을 떼어내고 위치를 잡아 봅니다.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고정!








그리고 LIGHT ON!!







오오오오!!! 내가 만들었지만 이거참 간지나지 아니한가?!?


사진은 노출을 줄여서 어두워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눈이 부실 정도로 밝습니다....^^;;

그래서 이런거 하나 만들어주고 마눌님에게 이쁨받고 있다는 오늘의 일기 끝!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