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에서 사령선에 이어서 갓피닉스까지 프라화 해줬습니다.

저는 이번 갓피닉스의  G-1부터 4는 그냥 생략했습니다. 도색 능력도 없는데 그냥 희멀건 애들 만들어서 뭐하나 싶더라구요. ^^;
그리고 데칼도 전부 생략했고요. 코션 데칼들은 귀찮아서 생략, 아니매 스타일 데칼들은 유치해서 생략...ㅋ
사실 저는 독수리오형제에 대한 추억이 그다지 없어서 그런지 그냥 본체만 후다닥 만들고 싶더라구요. ㅎㅎ


다만 몇가지 맘에 안드는 부분은 살짝 손 봐줬습니다.

일단 불새 이팩트 파츠

 

이게 기본 순정상태의 이팩트 파츠인데, 좌우에 붙여주는 갈기(?)들이 너무 얌전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이걸 한번 거꾸로 붙여봤습니다.

 

그랬더니 뭔가 좀 공격적인(?) 느낌이 들어 맘에 들더군요. ㅋㅋ
그래서 글루건으로 고정했습니다.


그리고 스탠드

순정 스탠드는 각도 조절도 불가능하고 본체와 붙여놓으면 뭔가 권총(..) 같은 모양인지라...ㅋㅋㅋ
그냥 무작정 톱으로 썰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스탠드 부품을 박아버렸어요.

그리고 본체 밑바닥에 3mm 구멍을 쏭 뚫어주고 고정 완료


근데 이렇게 고정 시켰더니 스탠드가 본체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자꾸 넘어지더군요.
그래서 스탠드에 무게추(ㅋ)들을 넣어줬습니다.

 


자 이런 과정을 거쳐서 완성했고, 설명없이 사진만 주루룩 올리겠습니다.

 

 

 


버드 미사일 오픈

 

 

 


과학 인법 불새

 

 

 


마지막으로 풀웨폰! (불새 + 버드미사일 ㅋㅋ)

 

 


이상입니다.
상세한 리뷰는 다른 분들이 잘해주셔서 저는 그냥 사진 위주로만 진행할 수 있었네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