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의 마지막 프라로 윙제로 버카를 완성했습니다. ^^
(해 안넘기려고 주말에 빡시게 달렸네요. ㅋ)

​도대체 윙건담만 몇마리쨰인지;;
윙얼리 버카부터 시작해서 윙제커, 하이레졸 윙제커, 하이레졸 윙얼리, 그리고 이번 제로 버카까지...ㄷㄷ

​개인적으론 하이레졸에 매우 만족해서 이번 버카는 스킵할 생각이였는데, 손맛이 그리 좋다는 소문에 결국 넘어가버렸네요. ㅡㅡ
만들어보니 명불허전이긴 합니다. 특히나 감동 받은 부분은 고정성이에요. 주렁주렁 달린 부분이 많은데도 관절이 정말 짱짱하게 고정됩니다.
하이레졸 같은 애는 자세 하나 잡는데도 정말 성질나는데, 이번 버카는 크게 스트레스 받지 않고 변형까지 해봤네요. ㅋㅋㅋ



일단 기본 시그니처 포즈

개인적으로 라이플이 날개 안쪽에 수납되는 기믹이 정말 감동적이네요.

 

아주 잘 고정되고요.

 

겉에서 보면 티도 잘 안납니다.

 

 

 

 

대기권 돌입 모드

라이플 수납된 상태로 완벽하게 모드 변형이 되다니..!! ㅠㅠ

 

 

 

 

네오 버드 모드 (대기권외 모드)

이 모드에선 날개가 본체를 가려줘서 아래에서도 봐줄만 합니다.

 

 

 

 

네오 버드 모드 (대기권내 모드)

이 모드는 아래에서 보면 정말 안습한....ㅜㅜ

 

 

 

 

풀 무장 스탠드 샷

 

 

 

 

시드 포즈

 

 

 

 

롤링 버스터 라이플

 

 

 

 

마지막으로 트윈 버스터 라이플

 

 

 

이상입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