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제가 USB2.0 허브를 구입했는데 1.0의 제품을 받았다는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관련링크 : http://lyhn0.tistory.com/147

그 후 연휴가 끼어서 교환 제품을 어제서야 받았는데 말이죠.



또 똑같은 증상입니다. 아놔! ㅡㅡ+


아무래도 제가 엄청나게 낮은 확율을 뚫고 같은 증상의 불량품을 2번이나 받았을 것 같지는 않고,
국내 유통되고 있는 이 제품이 대부분 이런 사기품일거라 생각되서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아주 철저하게 제품명을 공개하겠습니다.

제가 새로운 제품을 구입할때는 주로 에ㄴ리에서 관련 카테고리로 가서 인기순위 상위에 있는 제품 중에 하나를 고릅니다.
이번에 구입한 USB 허브 역시 아래와 같이....


관련 카테고리에서 인기순위 4위에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딱히 의심하지 않고 구입했는데 이런식으로 계속 뒷통수를 맞네요.





혹시나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입하실지도 모르니 제품 실사진까지 공개하겠습니다.
절대 위의 제품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USB 1.0 제품을 2.0이라 써놓고 판매하는 사기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