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5일에 유기농 화장품으로 유명한 쥴리크라는 회사에서
이런저런 바디용품 셋트를 단 하루만 49불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머 저는 이런 화장품류에 별 관심이 없었지만 워낙에 초대박 딜이라고 하셔서...

저도 일단 주문을 해봤습니다.
2셋트를 주문한 이유는 50불이상은 미국내 배송이 무료라서;;;
3셋트를 주문하지 않은 이유는 150불 가까이 되면 국내 들어올때 관세가;;;




그런데 주문한지 2주가 넘어서야 발송했다는 메일이 오고,
메일이 오고나서 일주일이 지나도 배대지에 도착했는 소식이 안들리더군요;;;;
그러다가 이번 주에 갑자기 도착했다는 연락이 와서 쉬핑비 결제하고 어제 제품을 받았습니다.




일단 제품 포장은 튼튼하게...




포장을 뜯으니 스티로폼 사이에 제품들이 딩굴딩굴....ㅎㅎㅎ






일단 한셋트를 꺼내서 나열해봤습니다.

왼쪽부터
핸드크림 125ml, 손세정제(이건 거의 덤), 리커버리젤 100ml, 밸런싱미스트 100ml, 바디로션 300ml
그리고 하단에 샘플 4가지, 그리고 쥴리크에 50불 이상 오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25불짜리 기프트카드입니다.


이 구성이 초대박이라고 난리인 이유를 국내 쥴리크샵에서 찾아봤습니다.















자그만치 36만원!!!
그것도 제일 비싼 리커버리젤은 국내샵에 100ml짜리가 없어서 30ml짜리를 넣고 계산했는데도 36만원입니다.
100ml짜리가 국내에선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혹시나 30만원쯤 한다고 계산을 하면 전체 구성품의 가격은 50만원은 가볍게 넘어가겠네요.
게다가 기프트카드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정말 제대로 초대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ㅎㅎㅎ




일단 이렇게 2 셋트가 있으니 하나는 마눌님에게, 또 하나는 선물용으로 쓰려고 했는데.....
마눌님이 맘에 드신다고 2개 다 달라고 하시면 머 어쩔 수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