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날씨가 너무 좋아서....(거의 여름 날씨였죠;;)
퇴근하고 마눌님과 아이들을 데리고 충주댐 휴게소에서 바람이나 쐬면서 군것질꺼리로 저녁 한끼 먹고 들어왔습니다.



군것질꺼리 리스트
충주 맥도날드 드라이브쓰루로 구입한 베이컨토마토셋 + 맥치킨필레 + 맥치킨너겟,
(충주에 맥드라이브가 생기다니?!?!?!)
충주댐 휴게소에서 공수한 왕뚜껑 사발면 + 즉석우동, 집에서 싸온 밥 한공기...;;;




밥 한 수저와 맥 너겟으로 한끼 쳐묵쳐묵....ㅋㅋㅋㅋㅋ




휴게소 크레인 게임 안에 있는 정체불명의 인형....ㅋㅋㅋ
이건 마시로로? 아니면 뽀로마로?!?!




바람 쐬면서 한끼 잘 먹고 돌아오는 길에 발견한 프리덤입니다.




폴리텍 앞에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보니 아마도 판금 관련 전공 학생들의 작품이 아닐까 싶네요.
본체는 분명 프리덤인 것 같은데, 날개는 스트프리인걸 보면 완전 건덕후의 작품은 아닌 것 같기도 하고....상당히 묘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