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 만들다 방치했던 기간틱암즈의 래피드 라이더를 마무리해줬습니다.



사실 그동안 고민이 많았던게...

1. 동봉된 데칼을 도대체 어찌 붙여줘야 하나?

2. 저 똥색 프레임에 금칠을 해줄까 말까?

3. 마감은 무광? 유광?

...뭐 이런 고민들을 하다보니 어느새 해가 2번이나 지나고....


결국은 그냥 포기했어요. ㅋㅋㅋ

예의상 애나멜 먹선만 슬쩍 넣어주고, 데칼, 도색, 마감 다 생략했습니다. ^^;



포즈도 딱히 취할 것도 없어서 그냥 한바퀴 돌려가면 사진 한번 찍어줬습니다. 

















사실 본체인 래피드 라이더는 큰 문제가 없었는데, 여기에 끼워줘야 하는 진라이에 문제가 좀 많았어요.

한 2년만에 만지작 거렸더니만, 손목관절, 머리카락관절 등이 다 작살나서리...ㅡㅡ

그리 어려운 자세도 아닌데 진짜 생고생했네요. 에휴...


하여간 제품 자체는 스타일이 참 좋은 편인지라 프암걸 가진 분이라면 하나쯤은 권하고 싶네요.



작업기 링크


아마 2017년 마지막 프라, 래피드라이더

https://cafe.naver.com/dalongnet/46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