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 달마에서 미카엘님에게 분양받은 로봇혼 베리알입니다.

풀메탈패닉의 최종보스인 카리스마 만땅의 기체죠. ㅋ
소설의 묘사를 보면 정말 주인공이 이길 가능성이 눈꼽만치도 안보이는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최근에 가오걸 작업 떄문에 기력이 소진된지라 간단하게 포즈 하나만 돌려 찍어줬습니다. ^^;
그냥 수도 자세만으로도 카리스마 넘치지만, 모처럼 활(?)이 있는데 활 포즈를 포기하긴 좀 아깝죠? ㅋ

 

 

이상입니다. ^^


제가 알기론 모형화된 베리알이 딱 두가지 입니다.
하나는 이 로봇혼이고, 또 하나는 고토부키야 프라죠.

아무래도 색분할이나 프로포션에서 로봇혼이 압도적이지만,
4기 애니에서 베리알이 등장해서 은근히 반다이 프라로도 나오지 않을까 기다리는 중이였어요.
그런데 미카엘님이 좋은 가격에 올려주셔서 말 그대로 덥썩 물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릴께요. ^^


그나저나 아바레스트는 반다이 프라, 레바테인은 카이요도 리볼텍, 베리알은 반다이 로봇혼.....게다가 알2세(세비지)는 굿스마 모데로이드....ㅋ
이늠의 풀메탈 수집 라인업이 점점 엉망이 되어가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