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왕모형 단쿠가 입니다.

혁신적인 조형에 완전 변형까지 가능해서 큰 화제가 됐던 센티넬 단쿠가의 카피품이죠.

그래도 오리지널에 비해서 몇몇 개선점이 있다 합니다. (다이캐스팅 관절, 단공광아검, OVA 날개 포함 등)







먼저 비스트 모드입니다.







이글파이터




크기가 정말 손가락 한마디만해서 디테일이 좀 아쉽긴 하지만 완전변형입니다. ㅋ






랜드쿠거랜드라이거




몸과 다리를 비틀어서 좀 야성적인 포즈를 취하고 싶은데, 도저히 어찌할 수가 없네요.

다리에 역관절 하나씩만 더 있었다면 정말 포즈 잡기 쉬울텐데....






빅모스




단쿠가의 7할을 차지하시는 귀한 분입니다. ㅋ

얘도 마찬가지로 움직임이 거의 불가능하네요.

그래도 덩치가 크고 프로포션이 좋다보니 그냥 세워놓기만 해도 박력이 넘칩니다.






자 그럼 비스트모드에서.....







노말 모드로!




노말모드로 사열 한번 해줬다가....






휴머노이드 모드로!




무장 잡고 포즈 한번 잡아주고....

(이글파이터는 정말....ㅋㅋㅋ)






얏테야루제!!



CODE입력 D.A.N.C.O.U.G.A






단쿠가!!







얼짱 각도로 살짝 비틀어주고...







부속 무장들 사열







먼저 사격 무장입니다.

부스터(롱레인지 펄스 캐논)와 다이건










그 다음은 격투무장

단공검OVA윙








단공광아검!








얏테야루제!









마지막으로 장식장에 이렇게 정돈해서 넣어줍니다.






이상 수왕모형 단쿠가였습니다.


각 수전기들을 분리할 상태에선 영 자세가 안나오는데,

합체한 상태에서 이리저리 비틀어도 튼튼하게 잘 버텨주고 자세도 엄청 잘나오는지라 만족도가 참 높네요.



사실 제품 수령하긴 구정연휴 전에 수령했었는데, 2월에 이런저런 일로 취미활동을 거의 못하느라 촬영도 늦어졌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촬영을 끝내자마자 오늘 센티넬 제품의 리뉴얼 소식이 들리더라구요. ㅋㅋ


블랙윙 포함에 콕피트 클리어와 관절에 합금 사용, 게다가 단공광아검과 OVA윙까지 포함...(그런데 가격은 예전보다 낮아짐 ㄷㄷㄷ)

이거 완전 대놓고 수왕모형 제품 저격이네요.

이래서 자유경쟁 시장에서 경쟁자가 있어야 한다니깐요. ^^




마지막으로 센티넬 매뉴얼을 공유해주신 님에게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직접 만져보니 매뉴얼 없었으면 이걸 어찌 변형했을까 아찔하더라구요. ㅡ0ㅡ;;